티스토리 뷰

게임이야기

에스카 배그 KSV 정보

교자만두 2018. 2. 10. 09:11

에스카 배그 KSV 정보


여러분 안녕하세요. E-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.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팀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 작년 말 경에 대대적으로 팀을 구성했던 KSV 기억하시나요? KSV는 NTT 팀과 ASEL 팀 두팀을 운영을 하였죠. 첫 공식대회인 APL에서 KSV NTT가 우승을 하면서 끝의 났는데요, 그 이후 지각변동이 일어나고야 말았습니다.


 


## KSV ASEL


에스카 배그


- 우선적으로 별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KSV ASEL 에서는 이태준 선수와 조경훈 선수가 팀을 나오게 되었습니다. 사실상 방출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. 안타까운것은 이 두 선수가 배그 내에서 가장 많은 팬덤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를 다 잃는군요. 사실 성적이 가장 중요하긴 합니다. 또한 기존멤버인 에스카 선수와 심슨선수의 거취도 결정나지 않은 상태입니다.


- KSV의 또다른 팀인 NTT의 경우도 내부적으로 무한 스크림을 돌리고 있다고 합니다. 그 이유로는 NTT의 핵심멤버인 벤츠의 논란때문에 1년간 대체멤버였던 주원선수의 지난 대회 하드캐리로 인해 우승을 했기 떄문이죠. 주원선수를 데리고 갈지 여부로 많은 이야기가 있다고 합니다.


- 또한 APL 이후 여러팀들이 무한 개편에 들어갔다고 합니다. 처음 대회를 직접 멤버들과 느껴보고 어디가 부족한지 알아챘기 때문이죠.


 


## 마무리

지금까지 KSV ASEL 관련하여 현재 배그팀들의 상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확실히 배그 E-Sports 판이 초기라서인지 팀 개편이 매우 잦은 것 같습니다.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료가 되기도 하는 배틀그라운드. 과연 다음 대회에서는 어떤 팀이 어떤 새로운 멤버를 영입할지 기대가 됩니다.


댓글